Select Page

월요일 밤 6시 30분쯤, 북동부 클린턴 스트리트에서 헬리콥터 2대, 주 경찰, 이 지역의 15개 소방서가 줄지어 서서 제리코의 집으로 행진하며 엄마, 니키 우드워스, 아빠, 조슈아 채시, 그리고 큰 형제들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랜든과 잭. 시드니 남서부의 한 나무에 부딪혀 트럭이 굴러가면서 자원봉사자 소방관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여리고와 그의 가족은이 특별한 대접에 감격했습니다…. 조명, 사이렌, 그리고 책, 소방차 비디오, 티셔츠, 모자 와 같은 여리고 생일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트럭에서 뛰어 소방관의 수. 밀워키 (CBS 58) – 밀워키 소방차와 관련된 교통 사고 후 한 사람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밀워키 소방국은 소방관이 다치지 않았으며 다른 차량에 타고 있던 사람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혔다. 그들의 부상의 심각도는 알 수 없습니다. 당국은 차량이 비상 등등과 사이렌이 켜진 MFD 트럭에 부딪혔을 때 불이 꺼지면서 시속 70-80마일을 주행하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여리고는 또한 척추 근육 위축과 함께 살고, 희귀하고 때로는 치명적인 상태. 바이러스와 세균에 그를 노출하는 것은 그의 손상된 면역 계통 때문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접 그(것)들을 보기 위하여 지역 사회 퍼레이드에 결코 가본 적이 없습니다.

월요일 밤, 퍼레이드는 특별한 3 번째 생일 치료로 그에게 왔다. 소방대원들은 목요일에 잃어버린 주택의 수를 계산하기 위해 차분한 조건을 활용할 것입니다. RFS 부국장 롭 로저스는 트럭이 윌슨 드라이브, 벅스턴에 압연, 쌍을 죽이고 리버풀 병원으로 이송 된 세 명의 승객을 부상말했다. 그의 야간 간호사 인 카라는 소방차에 대한 그의 집착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페어 필드 호스 소방 회사의 소방관이자 EMT입니다. 그녀는 생일에 여리고의 집으로 운전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는지 물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페이스 북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기로 결정 …. 모두가 참여하고 싶었습니다. 밀워키 (CBS 58) – 밀워키 경찰은 무모한 운전자가 수요일 밤 9시 51분경 밀워키 소방차에 추락했다고 말합니다. 추락은 수요일 밤 27일 북부와 거의 일어났다.

여리고는 절대적으로 소방차를 사랑하고, 하루 종일 불을 넣어 경주하는 그들 비디오를 보고있다. 그러나 기상국 대변인 닐 베넷에 따르면 유예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제프 키튼(32세)과 앤드류 오드위어(36세)는 어젯밤 11시 30분쯤 불꽃을 피우기 위해 뉴사우스웨일즈 시골 소방서(RFS) 호송대에서 여행중이었다. 그는 지난 한 주 동안 가족과 함께 휴가를 내어 일어난 모든 범죄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이것은 끔찍한 일이지만, 오늘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막지는 못하고, 또 다른 끔찍한 날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 화재에 대한 봉쇄 수준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로저스 부국장은 교외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오늘 많은 봉쇄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범죄 현장이 수립되고, 추락을 둘러싼 정황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화재 지역에 상당한 비를 얻을 때까지, 그들은 단지 멀리 연기거야 그리고 일부 플레어 업의 위험이있다.” 베넷 씨는 토요일 오후부터 남쪽의 변화가 찾아오면서 기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차의 운전자는 다리가 부러질 수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MFD 직원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블루마운틴과 같은 지역이 있어 화재가 점점 더 가까워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헌신적인 간호사의 사랑과 지역 소방서 및 응급 구조원들의 동정심 덕분에 온 가족이 기억할 생일이 될 것입니다. 떨어지는 나무는 이번 시즌 화재 에 걸쳐 지속적인 문제되었습니다 및 RFS는 유조선의 숫자가 손상되었다고 말했다. © ABC 뉴스: 브렌던 에스포지토 소진 소방관들은 NSW 전역에서 열파 속에서 수십 개의 불꽃과 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