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Page

슈퍼 로봇 전쟁 UX의 게임 플레이는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여 전술 RPG인 슈퍼 로봇 전쟁 L에서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상속. 게임의 컨트롤은 스타일러스, 방향 버튼 및 서클 패드의 사용에 따라 다르며, 일부 맵을 확대 및 축소하는 데 사용되는 3D 기능입니다. 스테이지가 시작되면, 캐릭터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 간의 소개 대화를 받아 전장의 시나리오로 이어집니다. 시나리오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시나리오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일부 시나리오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미션으로 더 길거나 스토리가 전개될 때 새로운 목표가 추가됩니다. 전장에서 플레이어와 적군은 교대로 이동, 공격, 분대 구성, 각 조종사만의 마법 같은 주문세트인 “정령 명령”을 시전하는 등의 명령을 통해 유닛을 주문합니다. 시나리오가 지워지면 플레이어가 휴식 메뉴로 이동하기 전에 캐릭터 간에 더 많은 대화가 교환됩니다. 여기서 유닛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선택 부품을 설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을 변경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다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16 개의 다른 미디어 프랜차이즈 항목에서 로봇을 갖추고 있습니다. [2] [3] 슈퍼로봇대전 8개 미디어 프랜차이즈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슈퍼로봇대전:[1] 슈퍼로봇대전 UX 3DS 게임은 인기 SRT 시리즈의 닌텐도 3DS 시스템의 첫 번째 게임으로, 음성 연기를 활용한 3DS 게임입니다.

슈퍼로봇대전 UX(스파라트)는 반프레스토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게임즈가 발행한 닌텐도 3DS의 전술적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013년 3월 14일 일본에서 발매된 최초의 슈퍼로봇대전(SRW)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주제는 “가능성”입니다. [1] 이 게임은 2013년 3월 14일로 설정된 일본 잡지 파미츠(Famitsu)에 의해 2012년 12월에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3] 이 게임은 닌텐도 3DS용으로 개발중이며,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 플랫폼에 출시됩니다. [1] 8개의 새로운 미디어 프랜차이즈 타이틀의 로봇이 이 게임에서 시리즈의 첫 등장을 할 예정이며, 총 16개의 타이틀이 로봇과 함께 게임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4] 게임 트레일러는 플레이스테이션 휴대용 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에 처음 등장한 하츠네 미쿠가 조종하는 페이엔 의 변종인 페이엔 HD를 공개하여 SRW 게임에 등장한 최초의 보컬로이드입니다. [5] 페이엔 HD는 미쿠의 시그니처 부추를 휘두르고 그녀의 시그니처 댄스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버추얼 온의 프로듀서인 와타루 주로는 페이엔 HD의 스토리를 감독합니다.[6] 시미즈 에이이치와 시모구치 토모히로는 자신의 블로그에 아이언의 라인배럴의 스토리가 애니메이션이 아닌 만화를 기반으로 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7] 게임은 음성 전투 장면과 애니메이션 컷씬을 특징으로합니다. [3] [4] 로봇은 전투에서 최대 2개의 유닛 분대와 짝을 이루며, 각 유닛은 공격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화는이 게임에서 제거, 그래서 플레이어는 모든 단계를 통해 돌진 할 필요가 없습니다.